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4. ∼ ’16. 12.
- 사업목적
- 전통문화산업 육성전략을 제조업기반에서 창조산업기반으로 변화되고 있는 시점으로 지역의 전통문화산업 제조업체의 시제품제작 비용 절감을 통한 경쟁력 강화
- 사업내용
- 전통문화 시제품제작소 공간 조성, 장비 구축 및 운영
- 전통문화관련 예비창업자 및 기업 시제품제작 지원
- 도내 전통문화 시제품제작소 관련 거점 플랫폼 구축
- 사업위치 : 한국전통문화전당 한지산업지원센터 지하1층
- 사업면적 : 총 84m²(26평) / 14.6m × 5.7m
추진상황
- 내부 인테리어 및 공간구축: ’15. 10. ∼ 11.
- 장비구매 및 설치: ’15. 11. ∼ 12.
추진계획
- 전통문화시제품제작소 운영: ’16. 4. ~ 12.
- 전통문화관련 예비 창업자 및 기업 시제품 제작 지원: ’16. 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