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1. ∼ 12.
- 사업목표
- 전통문화상품 유통 및 생산하는 전문 인력들의 네트워크 구축하며 상호 협력 상품 공간 구성을 통한 실질적 협동 운영체계 마련과 전통문화 전문인력 협업체계 구축 및 관련분야 네트워크 전통문화상품 판매를 위한 기반 마련
- 주요사업 및 내용
- 전통문화 유통 및 생산 현황 분석 연구 보고서
- 전통문화상품 판매망 확산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 ‘통(通)’
- 전통문화상품 온·오프라인 판로 확보
추진계획
- 전통문화 전문인력 협업체계 구축: ’16. 1. ∼ 2.
- 사업 아이디어 회의 및 자문: ’16. 1. ∼ 2.
- 유통 및 생산 현황 분석 활동: ’16. 3. ∼ 5.
- 공동사업 추진 및 실행: ’16. 6. ∼ 10.
- 최종평가 및 결과보고: ’1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