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전통문화전당 공고 제2021 - 76호
「한국전통문화전당 행정 업무용 전화기 구입」
입찰 공고
「한국전통문화전당 행정 업무용 전화기」 구입의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1. 09. 09.
(재)한국전통문화전당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 입 명 : 한국전통문화전당 행정 업무용 전화기 구입
나. 위 치 :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20
다. 구입내용 : IP전화기 100대, 확장팩 100대, 라이센스 100대, 내선랜카드 1개
라. 구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
마. 구 입 비 : 금49,060천원(금사천구백육만원/VAT포함)
바.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사.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낙찰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나. 견적서제출 안내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견적서) 제출 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주시에 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제31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자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 트웨어 사업자와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주시에 있어야 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 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3) 본 계약에 납품되는 물품 경우 제조사와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에 대한 협약을 맺은 사항으로 투찰 전에 협약금액과 내용을 충분히 확인·숙지하고 물품 제조사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고시를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서 별도의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 입찰서상의 입찰보증금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입찰 공고기간 : 2021. 9. 10. ~ 9. 29.
견적서 제출기간 : 2021. 9. 26. 09:00 ~ 9. 29. 12:00
※ 재입찰(재견적서 제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전당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재견적서 제출)을 실시〔공고문 개찰일 부터 실시될 예정이오니 (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입찰서(견적서 제출)를 제출할 것〕
다.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무효처리 됩니다.
6. 개찰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1. 09. 29.
나. 개찰장소 : 한국전통문화전당 경영기획팀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를 제출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동일가격 입찰자(견적서 제출자)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①청렴계약 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다짐서와 ②인권경영 이행준수 및 인권경영선언문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낙찰 예정자의 서류 제출(입찰참가자격 사항 포함)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1부(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必)
다.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라. 청렴계약(입찰)이행 서약서 1부
마. 산출내역서(견적서) 1부 (제품 상세 규격 및 성능 기재)
※ 제출방법 : 개찰결과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세부규격의 물품 공급이 가능하고 물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확약 서를 계약 체결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상기 서류를 제출하지 못하거나 제출서류 확인과정에서 허위사실 또는 오류가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서는 무효가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견적서 제출)로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전주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전당의 해석에 따르며, 행정 업무용 전화기 구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전통문화전당 시설관리팀(063-281-1522)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