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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당소개

(재)한국전통문화전당 클린신고센터

(재)한국전통문화전당은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서비스 제공 및 부패방지, 성희롱·성폭력 관련 상담 및

피해자 보호조치 등의 인권경영 운영규정에 따른 인권침해 행위 방지를 위하여 고충상담창구를 두고

임직원등이 이용할 수 있도록 클린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대면이나 전화 상담이 어려운 피해자를 위해 사이버신고센터를 설치·운영하며, 성별 고충상담원들이

인권침해 피해에 대한 상담, 사건에 대한 고충 접수와 조사·처리를 전담 지원 및 상담내용에 대한 비밀은

철저히 보장됩니다. 부당한 행위에 신속하고 엄정하게 대응함으로써

피해자의 근로권을 보호하고, 깨끗하고 평등한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담전화 : 내선번호 1503/1582 상담메일 : uk444@ktcc.or.kr / brandjh@ktc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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